[뉴스] 다양한 가디언들의 매력 속으로, '루티에 RPG 클리커' 이달의 우수게임 선정

게임뉴스 | 이평강 기자 |
[자료제공 - 블루스카이게임즈]




블루스카이게임즈의 방치수집형RPG 모바일게임 ‘루티에 RPG 클리커’가 2017년 3분기 ‘이달의 우수게임’을 수상했다.

‘이달의 우수게임’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수상하는 상으로 일반게임, 인디게임, 착한게임을 포함한 총 3가지 부문에서 작품을 선정하여 수상한다. ‘루티에 RPG 클리커는’ 인디게임 부문에서 2017년 3분기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됐다.

‘루티에 RPG 클리커’는 스크린 터치를 통한 간단한 플레이와 다양한 콘텐츠 결합 그리고 클리커 장르에서는 보기 드문 높은 퀄리티와 독특한 육성시스템을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했다. 더불어 지난 2016년 지스타(G-star)에서 처음 선보인 이후 한주도 빠지지 않는 꾸준한 업데이트와 유저와 소통하는 운영을 통해 많은 유저에게 호평을 받아 왔으며 출시 이후 애플 앱스토어 롤플레잉 게임 순위 1위, 무료 인기게임 3위를 기록한 데 이어 원스토어에서도 이달의 인디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현우 블루스카이게임즈 대표는 “루티에 RPG 클리커가 많은 분들의 사랑과 응원이 있었기에 이달의 우수게임을 수상할 수 있었다. 정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즐겁게 플레이하는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향후 행보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고 말했다.

이달의 우수게임 2017년 3분기 에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는 일반게임 부문, ‘루티에 RPG 클리커’는 인디게임 부문, ‘두부레인’과 ‘마이오아시스’는 착한게임 부문을 각각 수상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