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삼국지13 with 파워업키트' , '삼국지13 파워업키트' 한글판 예약판매 14일 시작

게임뉴스 | 이평강 기자 | 댓글: 3개 |
[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전략 시뮬레이션 '삼국지' 시리즈 최신작 PlayStation4와 Windows버전 '삼국지13 with 파워업키트', Windows버전 '삼국지13 파워업키트' 한글판의 예약 판매를 2017년 9월 1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삼국지13'은 2016년 6월 16일 정식 한글화 되어 PlayStation4와 Windows버전으로 발매된 역사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삼국지'를 살아간 영걸 중의 한 사람이 되어 계략에 뛰어난 군사나 무쌍 호걸들과 때로는 힘을 합치고 때로는 경쟁하며 마음대로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는 게임이다. '삼국지13 with 파워업키트'는 발매중인 '삼국지13'에 다양한 새로운 요소를 더하여 영걸들의 삶을 보다 깊고 보다 자유롭게 탐미할 수 있도록 진화된 작품이다.

휴먼 드라마의 집대성인 삼국지에 있어서 최고의 무장 플레이를 표현하기 위하여 영걸들의 활약 수단을 대폭으로 확대한 “위명”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또한 중국 대륙에서의 요충지를 둘러싼 심도 있는 책략이나, 지형을 구사한 지휘로 고도의 전술성을 실현한 전투 등 무장들이 게임 안에서 보다 빛날 수 있는 새로운 요소가 많이 도입되었다.

그리고 팬들이 기대했던 결혼이나 육아 등의 이벤트가 확충되었고, 삼국지 후기를 비롯한 시나리오의 추가, 시리즈 첫 “이벤트 편집”도 탑재되어 시리즈 사상 최대 볼륨으로 진화된 “백화요란의 영걸전’이 실현되었다.

9월 14일부터 시작되는 '삼국지13 with 파워업키트', '삼국지13 파워업키트' 한글판의 예약판매는 초회판과 트래져박스판, '삼국지13'과 '삼국지13 파워업키트'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PlayStation4판 '삼국지13 파워업키트'는 패키지로 별도로 발매되지 않으며, 다운로드 전용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9월 26일 국내에 정식 출시 될 예정인 '삼국지13 with 파워업키트'와 '삼국지13 파워업키트'의 예약 판매는 9월 14일부터 진행되며, 구매는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