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이드북은 개정판 제공!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예약 판매

게임뉴스 | 정필권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와 협력하여 9월 28일 발매가 확정된 PlayStation4용 RPG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한글)'의 예약판매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은 던전RPG의 입문자와 숙련자를 위한 풍부한 콘텐츠와 깊이 있는 반전 스토리로 수많은 RPG팬들을 매료시켰던 수작 게임으로, 마녀 ‘드로니아’와 수제자 ‘루카’, 그리고 전설의 서책 ‘요로역정’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환상적인 모험담을 PlayStaiton4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플레이어는 ‘인형병 제작’, ‘부대 편성’, ‘장비 설정’을 통해 탐색 및 전투를 준비하고, 지하미궁에서 입수한 다양한 소재들을 활용해 인형병을 강화, 육성하게 된다. 그리고 주어진 목표를 달성한 이후 ‘드로니아’에게 보고를 하면 다음 스토리가 이어지는 것이 기본 흐름이다. 또한, ‘도약’, ‘벽 파괴’, ‘안개의 베일’ 등 기존 DRPG와는 차별화된 요소들이 플레이어의 탐색을 지원하며, 스토리와는 별개로 싸울 수 있는 강력한 적들도 존재하여 도전의식을 갖게 한다.

예약판매일정은 9월 15일부터 9월 26일까지로 결정되었으며, 기간 내에는 아래의 구성으로 판매가 실시된다.

 초회특전
1. 장비 등 보상을 입수할 수 있는 추가 퀘스트 DLC 5종
2. PlayStation®4전용 스페셜 커스텀 테마(신규 제작)

 예약특전
1. PlayStation®4전용 오리지널 커스텀 테마
2. PlayStaiton®4전용 공식 캐릭터 아바타

 가이드북 에디션
1.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 컴플리트 가이드북 ~(개정판)
2. 사토 텐페이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2매)
3. PlayStation®4전용 스페셜 커스텀 테마(신규 제작)
4. PlayStation®4전용 오리지널 커스텀 테마
5. PlayStaiton®4전용 공식 캐릭터 아바타
6. 추가 퀘스트 DLC 5종

덧붙여 ‘가이드북 에디션’에 포함된 ‘컴플리트 가이드북’은 과거 유저 반응이 가장 뜨거웠던 전격의 가이드북 일부 내용 수정 및 추가가 이루어진 ‘개정판’으로 다시 제작되었으며, 철저한 공략 데이터를 제공해 원활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식 블로그에서는 가이드북의 구성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샘플 PDF를 배포하고 있다.

또한, PlayStation4 유저들을 위해 새롭게 제작한 2종의 커스텀 테마 역시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의 팬이라면 만족할만한 퀄리티로 제작된 호화 특전 중 하나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