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코넥, 작년에 이어 '코리아 VR 페스티벌 2017' 참가

게임뉴스 | 이평강 |
[자료제공 - 스코넥 엔터테인먼트]




스코넥엔터테인먼트(대표 황대실)는 작년 첫 행사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코리아 VR 페스티벌 2017(이하 KVRF 2017)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가상증강현실산업협회가 주관하는KVRF 2017은, 세계 최고 수준의 VR, AR, MR 관련 기술 및 서비스를 전시하고 참여형 콘텐츠를 제공하여 최신 기술을 가장 먼저 체험하는 현장으로 기대를 모으는 국내 최대규모의 VR 축제이다.

이번 스코넥 부스에는 도심형 테마파크 'VR SQUARE' 의 구성 콘텐츠 중 시뮬레이터에 탑승하여 체험할 수 있는 VR 어트랙션 게임과 룸스케일게임 '모탈블리츠 아케이드', 2인 플레이가 가능한 캐쥬얼 슈팅 VR게임 '쥬시팡팡'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연내 서울에서 오픈 할 'VR스퀘어'의 매력을 미리 선보일 예정이다.

스코넥의 부스는 상암 누리꿈스퀘어 공동제작센터 A4에 위치하고 9월 16일부터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려있다. 방문 시 '모탈블리츠 아케이드'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시연할 수 있으며 VR 분야의 여러 가지 사업 제휴 및 협력 방안 등을 논의 할 수 있다.

KVRF 기간 동안 선착순 참관객에게 VR스퀘어 로고가 들어간 보틀병(400명)을 증정하며 이벤트 링크를 통해 간단한 퀴즈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플레이스테이션VR(1명)을 추첨 증정할 계획이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