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하드코어한 전투 속으로, 'PK온라인:나쁜녀석들' 13일 정식 서비스

게임뉴스 | 이평강 기자 |
[자료제공 - 채플린게임]




채플린게임은 지난 7월 ‘PK온라인:나쁜녀석들’ 원스토어 베타존 서비스를 마치고, 이달 13일 원스토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PK온라인:나쁜녀석들’의 경우 베타존 서비스를 통하여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간편한 조작 기능들과 PK를 통하여 상대방을 처치 시 아이템을 드랍하여 쟁취할 수 있는 하드코어한 시스템으로 유저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PK온라인:나쁜녀석들’은 무협 판타지를 배경으로 제작된 모바일 MMORPG 장르의 게임으로 무신, 암살자, 제사장 각 직업별로 스킬의 구성을 다르게 하여 유저들의 플레이 성향에 따라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PVP 및 PK 시스템을 중점으로 기획된 게임으로, 상대방과의 전투를 통하여 캐릭터가 사망하게 되면 보유 중인 아이템이나 착용한 장비를 랜덤하게 드랍시켜 약탈할 수 있는 시스템과 캐릭터의 전투력을 상승 시킬 수 있는 장비 부위 세분화와 날개 진급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유저들의 진입장벽을 최소화시키기 위해 신규유저가 캐릭터 생성 시 영석, 경험부적, 은괴, 장비 조각 등 부드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보상 지원을 시스템화 하여 모든 유저가 어려움 없이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였다.

채플린게임은 “'PK온라인:나쁜녀석들'을 통하여 유저들이 MMORPG 장르에 대한 진입장벽이란 벽을 허물고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길 바라며, 내부적으로는 유저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노력하여 끊임없는 개선 및 업데이트 그리고 실용성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재 ‘PK온라인:나쁜녀석들’은 이달 13일 원스토어 정식서비스 오픈을 기점으로 서버오픈기념 랭킹이벤트, 신규서버오픈 이벤트 등을 공식카페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PK온라인:나쁜녀석들’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