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열혈강호 for kakao',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이평강 기자 |
[자료 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의 정식 런칭에 앞서 이용자들과 카카오톡으로 1:1 대화가 가능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기만화 '열혈강호'의 마니아층은 물론 게임 '열혈강호 for kakao' 런칭을 기다리는 이용자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마련된 서비스로, 원작 만화 주인공들과 실제 대화하는 느낌이 나도록 하였다.

해당 서비스를 사용하는 이용자들은 원작 만화 '열혈강호'의 개성 넘치는 남녀주인공 ‘한비광’, ‘담화린’을 비롯해 팔대기보 중 으뜸으로 손꼽히는 ‘화룡도’ 등과 실시간으로 대화가 가능하다. 회사측은 이용자의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자동 채팅봇’이 아닌 회사 내에 별도의 운영 인력을 두어 캐릭터 분석 및 실시간 1:1 질의응답 서비스를 진행중이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원작에 대한 충성도는 물론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릴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카카오톡을 활용한 ‘1:1 질의응답’ 서비스로 게임에 대한 유익한 정보 제공과 나아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으로 이용자 친화적인 환경을 만들어 나아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열혈강호 for kakao'실시간 1:1 대화 서비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카카오톡을 실행하여 검색창에 ‘한비광’, ‘담화린’, ‘화룡도’ 등을 입력한 후 친구로 등록하면 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는 사전예약 오픈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