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넥슨 컴퍼니', 2017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돌입

게임뉴스 | 이평강 |
[자료제공 - 넥슨]




글로벌 게임기업 넥슨 컴퍼니에서 14일부터 10월 11일까지 2017년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이번 공개채용은 넥슨(대표 박지원), 띵소프트(대표 정상원),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 총 3개 법인에서 진행한다.

‘게임프로그래밍’, ‘플랫폼엔지니어’, ‘IT엔지니어’ 등 개발 분야와 ‘게임기획’, ‘게임아트’ 및 ‘온라인·모바일 게임사업’, ‘해외사업’ 등 직무분야의 채용도 실시한다. 특히, 올해는 ‘빅데이터’, ‘머신러닝·딥러닝’, ‘인공지능(AI)’ 등 기술을 집약해 게임 플레이환경을 개선하고 고도화하는 분석본부에서 ‘SW엔지니어’ 및 ‘프로그래머’를 대거 채용한다.

신입사원은 졸업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학점 및 공인영어성적 보유 여부에 관계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경력사원은 직무분야 별 상세 모집요강에 따라 지원 가능하다.10월 11일(수)까지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홈페이지에서 서류 모집하며, 이후 ‘서류 전형’, ‘역량 테스트(개발직군)’, ‘면접 전형’을 진행한다. 최종합격자는 오는 12월 중 입사한다.

넥슨 인사실 백한주 실장은 "넥슨 컴퍼니는 PC∙모바일 플랫폼에서 다채로운 라인업을 보유,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사업을 통해 서비스 노하우를 축적한 글로벌 게임기업”이라며, “게임의 라이브 운영, 신규 타이틀 개발 및 론칭 등 각 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넥슨은 오는 24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넥슨 판교사옥에서 ‘커리어클럽’을 개최, 게임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 졸업예정자, 경력 실무자를 대상으로 취업상담, 직군소개, 커리어강연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커리어클럽’등록 페이지에서 오는 20일(수)까지 사전접수를 진행하며 방문 시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한다.

2017년도 하반기 신입 및 경력 공채와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