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패키지로 만나자, ‘NBA 2K18 PlayStation4 Pro 번들팩’ 오는 19일 발매

게임뉴스 | 이평강 |
[자료제공 - SIEK]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NBA 2K18 PlayStation4 Pro 번들팩’을 2017년 9월 19일(화) 548,000원에 출시한다.

이번 번들은 PlayStation4 Pro(제트 블랙)와 함께 스타 플레이어인 카이리 어빙이 표지 모델로 나오는 PlayStation4(이하 PS4)용 ‘NBA 2K18’ 디스크 버전,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 PlayStationPlus 3개월 이용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상품은 PlayStation 파트너샵 및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NBA 2K18은 전 세계 수 많은 농구팬뿐 아니라 NBA 선수들이 즐겨 찾는 NBA 2K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은 Neighborhood(네이버후드)와 같은 새로운 기능을 통해 더욱 사실적인 농구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Neighborhood는 NBA 스타덤에 오르기 위해 MyPlayer가 다른 MyPlayer와 함께 여행할 수 있는 독특한 스토리 모드로, 게임 내 캐릭터를 통해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한다. 즉, 운동장에서 길거리 농구 게임을 펼치고 이발소에서 면도 중인 카일리 어빙과 인사를 하는 등 플레이어가 상황에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따라 경험과 평가가 달라진다.

SIEK는 이번 NBA 2K18 번들팩 발매를 통해 농구팬을 비롯해 더 많은 유저들이 PS4만의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PS4 플랫폼의 보급 및 확대를 계속해서 추진해나갈 예정이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