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킹덤스토리','사무라이쇼다운 제로 스페셜' 두번째 콜라보 진행

게임뉴스 | 이평강 |
[자료제공 -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피크네코 크리에이티브(대표 임춘근)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킹덤스토리'가 '사무라이쇼다운 제로 스페셜'(이하 사무라이쇼다운)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나코루루', '갈포드', '겐쥬로', '잔쿠로', '아마쿠사', '미나', '우쿄' 총 7종의 '사무라이쇼다운' 캐릭터가 공개됐다. 팬 층이 많은 캐릭터임에도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에서 제외되어 이용자들에게 큰 아쉬움으로 남았던 캐릭터들이다.

콜라보레이션 기간은 오늘부터 27일까지이며, 이용자는 이 기간 동안 특별 가차 상점을 통해 새롭게 공개된 캐릭터들을 획득할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캐릭터의 획득 및 성장을 돕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시작했다.

우선 인기 캐릭터인 ‘갈포드’는 게임 플레이만 하면 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갈포드 표창 드랍 이벤트’를 통해 스테이지 보상으로 갈포드 표창을 획득할 수 있고, 50개를 모으면 누구나 4성 갈포드를 받을 수 있다. 또, 신규 캐릭터 장수를 등용하거나 장수가 특정 단계 이상으로 승급할 경우 등 장수의 성장에 따라 지속적인 보상이 지급된다.

'킹덤스토리'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며, '사무라이쇼다운'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