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클로저스', 늑대개팀 '바이올렛' 3차 승급 업데이트 금일(14일) 개시

게임뉴스 | 이평강 | 댓글: 2개 |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박지원)은 14일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의 늑대개팀 ‘바이올렛’ 캐릭터 3차 승급(이하 특수대원)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바이올렛’은 위상력을 발휘해 대검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여성 캐릭터로, 신체 능력 강화와 민첩한 움직임, 개인 비서인 ‘하이드’의 지원 공격 등을 통해 적을 제압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바이올렛’의 기본 공격 및 대미지를 개선하고, 신체강화 능력을 대검에 집중해 적을 제압하는 ‘결전기 : 그랜드 크로스’와 대검의 위상력을 전방에 방출해 적에게 광역 피해를 입히는 ‘EX 버스트 블레이드’ 스킬 등을 추가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바이올렛’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 전원에게 ‘사이버네틱 10세트’, ‘유니온 엘리트 육성코스 15일’, ‘야망의 2성 헤어 랜덤 상자’ 등이 들어있는 ‘바이올렛 초고속 성장 상자’를 선물하고, 일정 레벨 달성 시 ‘부활캡슐’, ‘무지개빛 차원의 정수’, ‘야망의 3성 보스 무기 랜덤 상자’ 등이 들어있는 ‘하이드의 보급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던전 플레이를 통해 재료를 모은 유저에게 ‘바이올렛 특수대원복(무기한)’ 제작 혜택을 제공하고, 특수대원 승급 후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8’, ‘물질변환 5일 이용 계약권’ 등을 선물한다.

한편, 매주 수요일과 주말에 입장 가능한 신규 던전 ‘대정화 작전 PART3. 요드(이하 요드)’를 오픈했다. ‘요드’ 플레이를 통해 재료를 모으면 착용 시 ‘스킬 각성’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무한 차원의 탄주의 문장’, ‘정화자의 코어’ 등을 제작할 수 있다.

‘클로저스’의 ‘바이올렛’ 캐릭터 특수대원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