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미스테리 어드벤처 '섹시 브루테일' 한국어판 발매 결정

게임뉴스 | 이평강 기자 |
[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Tequila Works(“DON” RAÚL RUBIO, CEO)와 협력하여 PlayStation4용 미스터리 어드벤처 '섹시 브루테일'의 한국어판을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섹시 브루테일'은 환상적인 어드벤처 게임 ‘라임(RiME)’으로 잘 알려진 Tequila Works가 Cavalier Game Studios와 공동 개발한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이다. 게임의 무대는 살인사건과 음모, 그리고 괴기현상이 발생하는 영국의 가면무도회장 ‘섹시 브루테일’. 완벽하게 훈련 받은 하인들이 어떠한 요청이라도 들어주는 그곳에서는 똑 같은 하루가 몇 번이고 반복된다. 플레이어는 전도사 ‘라프카디오 분’이 되어 끝없이 반복되는 루프 속에서 일어나는 살인사건을 막아내고, 무사히 탈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게 된다.

'섹시 브루테일'은 수수께끼와 음모, 그리고 괴기현상이 뒤얽힌 스토리와 도처에 흩어져 있는 영국식 유머가 매력적인 게임이다. 플레이어가 숨겨진 진실과 음모를 밝혀내기 위해 가면무도회장에서 벌어지는 살인사건에 관여하게 된다. 건물을 탐색하다 보면 다양한 아이템을 입수하게 되는데, 이것을 이용해 희생자를 구출할 수 있다. 또한, 희생자를 구출할 때마다 새로운 능력을 습득하게 되는데, 새로운 단서를 입수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섹시 브루테일'은 한글 번역 작업을 진행 중이며, PS Store를 통해 다운로드 전용 게임으로 2017년 연말에 발매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