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역대급 전투, 이제는 던전이다! '권력' 50인 PvP 고대 전장 업데이트

게임뉴스 | 안슬기 기자 |
자료 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로옹엔터테인먼트(Loong Entertainment, 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권력:THE RULERS(이하 권력)'이 1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금일 업데이트를 진행한 '권력'은 고대전장, 부부 시스템, 도감시스템 등을 추가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우선 금일 추가된 고대 전장은 50인이 참가할 수 있는 PVP 던전으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던전이다. 여기에 부부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되어 이용자 간 결혼이 가능해지고 부부 이용자끼리는 매일 혼령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레벨 40부터 오픈되는 도감 시스템은 열독치로 감상등급을 높이고 감상등급이 높아짐에 따라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대한민국권력쟁탈' 8글자를 하나씩 수집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글자 수집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권력'은 이 외에도 칭호 교체 시스템 최적화, 세계전투력 랭킹 추가 등 게임의 전반적인 부분에서 콘텐츠 추가 및 시스템 개선을 진행하였다.

'권력'은 거대한 오픈 필드에서 자유롭게 탐험과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로,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 이용자들에게 친숙한 올림포스의 신들을 만나볼 수 있다. 탄탄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게임의 몰입감을 높이고 다양한 콘텐츠가 게임성을 살려주어 이용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중이다.

또한, 서버 간 최대 5,000명의 이용자가 동시 전투를 치를 수 있어 이전에는 느낄 수 없었던 역대 최대규모의 전장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수많은 이용자가 전투에 몰려도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하여 박진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권력을 즐겨주시는 이용자분들에게 더욱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물하고자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새로운 콘텐츠들도 재미있게 즐겨주시기 바라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받아가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권력'은 인기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Apink)와 영화배우 김희원, 김성오, 김병옥, 김정태를 홍보모델로 선정해 재치있는 CF 영상을 다수 공개한 바 있다. 현재도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꾸준히 '권력'의 매력을 대중들에게 알리는 중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