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채플린게임, 'PK온라인' 25일부터 구글플레이 스토어 정식 서비스 실시

게임뉴스 | 안슬기 기자 | 댓글: 1개 |
자료 제공 - 채플린게임




채플린게임은 추석을 한주 앞 둔 9월25일 'PK온라인:나쁜녀석들'을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PK온라인:나쁜녀석들'은 원스토어 선 출시를 통해 파격적인 PK시스템과 다양한 이벤트로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PK온라인:나쁜녀석들'은 무협 판타지를 배경으로 제작된 모바일 MMORPG 게임으로 무신, 암살자, 제사장 각 직업별로 스킬의 구성을 다르게 하여 유저들의 플레이 성향에 따라 육성의 재미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MMORPG의 최종 목표라고 할 수 있는 PVP 및 PK 시스템을 중점으로 기획된 게임으로 상대방과의 전투를 통하여 캐릭터가 사망하게 되면 보유 중인 아이템이나 착용한 장비를 랜덤하게 드랍시켜 약탈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적용시켜 MMORPG 장르의 매력을 극대화 시켰다.

뿐만 아니라, 황권쟁탈, 40여종의 BOSS전, 무도장, 마신전 등 PVP 및 PVE의 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가 다수 있으며, 이 외에도 매일 진행되는 일일이벤트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어 'PK온라인:나쁜녀석들'을 플레이하는 유저가 지속적으로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려 있다.

이 외에도 유저들의 진입장벽을 최소화하기 위해 신규유저가 캐릭터 생성 시 영석, 경험부적, 은괴, 장비 조각 등 부드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보상 지원을 시스템화 하여 모든 유저가 어려움 없이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였다.

채플린게임 관계자는 “"PK온라인:나쁜녀석들’을 모든 노하우를 총동원하여 게임을 이용하는 유저들께 불편함이 없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현재 'PK온라인:나쁜녀석들'은 이달 25일 구글플레이 스토어 오픈을 기점으로 서버오픈기념 랭킹이벤트, 신규서버오픈 이벤트, 그리고 공식카페를 통하여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게임아이템 또는 유료 재화 경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PK온라인:나쁜녀석들'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