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출석만해도 꽃조개 벚꽃놀이 스킨 증정! 추석맞이 이벤트 4종

게임뉴스 | 이문길 기자 | 댓글: 3개 |
음양사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새로운 이벤트 4종을 선보였다. 접속만해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추석 특별 출석 이벤트'를 필두로 '자목동자 소환확률 UP', '추석 특집 달마기원' 이벤트, 그리고 '누적 결제 이벤트'가 있다. 이벤트 기간은 모두 9월 28일(목)부터 10월 11일(수)까지 2주간 진행된다.

우선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추석 특별 출석 이벤트다. 연휴가 끝나는 날까지 2주간 진행되며, 이중 10일만 출석하면 꽃조개 한정판 코스튬을 받을 수 있다.

보상으로 초밥과 곡옥, 신비한 부적 등이 있으며, 4성 달마와 파란 달마 등 얻기 힘든 희귀 보상도 포함되어 있다. 특히 마지막 10일차 출석에 성공하면 주는 한정판 스킨은 유저들이 많이 사용하는 꽃조개 식신이기에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참고로 출석 체크는 접속만으로 자동 체크되는 것이 아니고 반드시 게임 내 정원에서 좌측에 있는 이벤트 등불을 터치하여 출석 체크 확인을 눌러야 보상이 들어온다는 것이다. 또한, 자정이 넘어갈 경우 클라이언트를 종료하고 다시 재접속을 해야 출석 버튼이 활성화가 된다는 점도 참고하자.




▲ 2주중 10일만 출석하면 꽃조개 한정 스킨을 받을 수 있다!




▲ 출석 보상으로 주는 스킨의 퀄리티가? 이건 꼭 받아야햇!



추석특집 달마기원 이벤트는 달마카드를 조합하여 달마 식신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출석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정원의 이벤트 등불을 터치해 자신이 보유한 이벤트 재료의 확인 및 조합을 진행한다.

빨간 달마 카드, 하얀 달마 카드, 검은 달마 카드 3종류가 존재하며, 각각 어혼 던전, 각성 던전, 현상 봉인 완료를 통해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카드 조합 방식은 빨간 달마 식신은 빨간 달마 카드 1장 + 검은 달마 1장 + 하얀 달마 5장, 하얀 달마 식신은 빨간 달마 10장 + 검은 달마 1장 + 하얀 달마 10장을 통해 조합할 수 있다. 검은 달마는 각 카드를 10장씩을 모아야 소환할 수 있으며, 각 달마별로 최대 소환 횟수가 정해져 있다.

달마 카드는 이벤트 기간내에만 유효하며, 이벤트 종료 후 삭제되니 마지막날에는 모아놨던 카드를 확인하여 전부 소모할 필요가 있다.




▲ 열심히 각 던전을 탐색하여 재료로 쓰일 달마를 모아보자!




▲ 던전에서 나오는 카드는 재료용이며, 조합을 해야 완성품을 얻는다



신규 SR의 확률 UP이벤트는 없지만, 인기 SSR등급 식신 중 하낭니 자목동자의 확률 UP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른 이벤트와 달리 9월 28일(목)부터 10월 4일(수)까지 1주일간 진행되며, 곡옥, 신비한 부적, 현세 부적 등에 적용된다.

자목동자는 게임을 시작하는 유저들에게 가장 추천하는 식신 중 하나로 육성 정도에 따라 팔방미인급으로 활약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쫄작'에 있어서 최강의 효율을 보이기 때문에 보유하고 있으면 식신 육성에 있어 앞서나갈 수 있다.




▲ 인기 식신 자목동자! 얻어둔다면 쫄작은 걱정없다



마지막 이벤트는 누적 결제 이벤트다. 역시 추석 연휴 기간동안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자신이 결제한 금액에 따라 추가 보상을 얻게 된다.

보상은 첫 결제와 2만원 결제, 7만원 결제, 15만원 결제, 30만원 결제, 50만원 결제 등 총 6번을 획득하며, 눈여겨 볼 것은 15만원 결제 보상인 흡혈귀 한정판 코스튬이다.

기존 흡혈귀가 다소 어려보이는 인상의 캐릭터였다면 한정판 스킨은 성숙한 모습의 스킨으로 흡혈귀를 사용하는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외에는 50만원 결제 보상의 추석 달맞이 한정 테두리가 있다.




▲ 흡혈귀가 섹시한 누님 캐릭터로 변신했다? 한정판 스킨의 일러스트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