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M.O.E. '하츠네 미쿠'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게임뉴스 | 안슬기 기자 | 댓글: 2개 |
자료 제공 - 넥슨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M.O.E.'(Master Of Eternity,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에서 '하츠네 미쿠' 제휴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10월 중 진행 예정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미쿠'의 작전 스토리를 통해 영입 가능한 '하츠네 미쿠' 픽시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코스튬이 추가된다.

넥슨은 10월 23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US 슈트 확정 뽑기 티켓 2장', '1000젬', 'SSS등급 강화용 슈트 12개(클래스별 3개)'를 지급한다.

또, 'M.O.E.' 공식카페에 이번 업데이트 기대평을 남기는 유저와 업데이트 소식을 공유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각각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과 '치킨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넥슨 유튜브를 통해 '하츠네 미쿠'가 아스가르드함에 등장해 새롭게 펼쳐지는 에피소드와 인게임 '미쿠' 전투 장면을 담은 신규 홍보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의 조회수가 1만, 2만, 3만을 넘을 때 마다 '아스가르드 강화티켓 10장', 'AP 회복티켓 10장', 'US등급 강화용슈트 8개(클래스별 2개씩)'를 순차 제공한다.

올해 탄생 10주년을 맞이한 '하츠네 미쿠'는 2007년 '클립톤 퓨처 미디어'에서 개발한 소프트웨어로 가사와 멜로디를 입력하면 누구나 음악을 제작할 수 있어,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하츠네미쿠'로 음악을 만들어 인터넷 상에 업로드 하면서 큰 화제가 되었다. 캐릭터로도 주목 받아 현재는 버추얼 싱어로서 IP 활용 상품 판매 및 콘서트 개최 등을 통해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M.O.E.'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