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대항해시대5', '패왕도전' 및 추석 맞이 이벤트 업데이트

게임뉴스 | 양영석 | 댓글: 1개 |
[ 자료제공 - 간드로메다 ]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29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가 이벤트 콘텐츠 '패왕도전:초대받지 않은 여해적'(이하 패왕도전)를 업데이트 하고, 10월 1일부터 추석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패왕도전'은 10월 9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유저들은 카리브해로 바캉스를 떠난 알뷔다를 도와 해적을 소탕하고 동료를 영입하는 시나리오를 진행하게 된다. '패왕도전'에 참여만 해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에 대한 보상으로 2015년 할로윈 항해사 6종 중 한명을 100% 획득할 수 있는 돌아온 '15플래티넘 할로윈 티켓을 비롯하여 주얼, 플래티넘 장비 티켓, 지벡S 설계도, 동쪽 항로용 나오X 설계도, 등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스트랄 로트 보상으로는 SR/R 스킬트레이너, 골드 스카우트/장비 티켓, SR 매리 리드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개인/길드 랭킹 보상으로 유니크 항해사 SR 알뷔다(비키니), R 알뷔다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패왕도전'을 위한 리워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 '프리미엄 스카우트*10'을 실행하면, 패왕도전에서 버프 능력을 발휘하는 항해사인 SR 미셸 드 그라몽, SR 칼디나 카르네이로(비키니), SR 실러(비키니), SR 이자벨 드 로렌(비키니), SR 카테리나 스포르차(비키니), SR 앤 불린(비키니)과 골드 스카우트 티켓/티켓+ 중 한가지를 100% 랜덤으로 지급하고, 상점에서 '고급 비스킷*6'을 구입하면, '실버 스카우트 티켓 3장'을 100% 리워드로 지급한다.

한편 10월 1일부터 9일까지 추석을 맞이한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프리미엄 장비'를 진행하면, 신규 대형함인 아머드 갤리온을 포함하여 커티사크, 방호전열함, 중장갑 라 레알, 습격용 전열함, 레이징 갤리온, 돌격강화 라레알 총 7종의 대형함 설계도와 가치 7~8의 장비를 일정 확율에 따라 획득할 수 있다. 또, '기간한정 프리미엄 스카우트'를 진행하면, 신규 항해사인 UR 에드워드 티치를 포함하여 SR+ 이순신, SR+ 홍길동, SR+ 김만덕, SR+ 알뷔다 등 총 35종의 UR/SR+급 항해사 중 한명을 획득할 수 있으며, '기간한정 프리미엄 스카우트'는 추석 특별 패키지인 '추석 백'을 구입하면 획득할 수 있는 '추석 티켓'으로만 진행이 가능하다. 주얼 증량 이벤트도 진행되어 해당 기간동안 2240주얼과 주얼팩을 제외한 주얼 상품 구입시 주얼의 50%를 추가 보너스로 지급된다.

10월 2일부터 9일까지 다양한 스카우트를 통해 획득한 항해사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육성 이벤트도 진행되어 육성과 각성을 50% 할인된 비용으로 진행할 수 있고, 육성 경험치가 50% 증가하며, 스킬 레벨업 확률과 스킬 진화 확률이 2배 증가하게 된다.

'대항해시대5'의 이벤트 콘텐츠 '패왕도전'과 추석 맞이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