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새로운 지역과 퀘스트 추가! 'AxE'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게임뉴스 | 안슬기 | 댓글: 7개 |
자료 제공 - 넥슨




넥슨(대표 박지원)은 29일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AxE(액스)'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 8챕터 '고대 폐허'와 해당 지역 퀘스트를 추가하고, 캐릭터를 개성 넘치게 꾸밀 수 있는 '헤어 염색 시스템'을 추가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졌다.

또 '콜로세움' 정규 시즌을 시작하고, 콜로세움 주간 보상을 '루비'로 변경했다. 달성한 티어에 따라 20개에서 최대 1,000개까지 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일부 지역의 '필드보스' 능력치를 조정하고, 처치 시 골드 보상을 상향했다.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반복 퀘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골드 보상'을 2배 이상 상향하고, 필드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아이템에 '승급석'을 추가했다.

넥슨은 추석 연휴를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1일까지 게임 내에서 획득 가능한 '송편'을 모으면 종류와 수량에 따라 '루비', '마법가루 상자', '강화 보호권', '골드', '영웅~궁극 장신구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송편대첩'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연휴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루비', '전설 정령석 상자'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와 '접속 보상 2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높새바람언덕'을 배경으로 진영 간 치열한 전투와 캐릭터별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시네마틱 영상으로 제작한 TVCF 2차 영상을 공개했다.

'AxE(액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