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글로벌 e스포츠 마케팅 에이전시 PRESS X, 프라임 탤런트 에이전시 인수 발표

석준규 기자 |




자료제공 - PRESS X Agency

지난 10월 3일, 프리미어 e스포츠 마케팅 대행사인 프레스 X는 글로벌 프로 e스포츠 선수들을 대표하는 내부 기관으로서, 세계적인 e스포츠 에이전시인 프라임 탤런트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재능관리 시스템 회사인 Everyday Influencers (EI MGMT)가 설립한 프레스 X는 20년 이상의 디지털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각종 교육과 마케팅 컨설팅은 물론, 인텔, 에이서, 마운틴 듀와 같은 브랜드와의 캠페인 및 브랜드 가이딩을 통해 콘텐츠 크리에이터, 프로 게이머와 구단 등과 활발한 연계를 이루며 운영되고 있다.

프레스 X의 CEO인 Damian Lau는 "프라임 탤런트를 이끄는 Marcel과 와 Ferris는 프로 게이머와 에이전트 간의 비지니스에 있어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그들은 프로 플레이어들의 니즈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있으며, 이젠 프레스 X의 한 부서로서 모든 종목에서 최고의 글로벌 프로 게이머들을 대표하는 유일한 풀 서비스 에이전시가 될 것이다" 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프라임 탤런트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팀과 선수들에게 중점을 두고, 프로 선수 교육과 계약 및 협상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는 프로젝트로 시작되었다. 첫 해에 50명이 넘는 선수들의 계약 협상을 도우며, 프라임 탤런트는 점차 영향력있는 조직으로 인정받기 시작했다.

프라임 탤런트를 대표하는 Marcel은 "Ferris와 나는 언제나 프로 선수들의 입장을 옹호해 왔고, 그렇기에 그들을 대표하는 환경이 부족한 e스포츠 산업 상황에서 회사를 시작할 필요를 느꼈다." 라고 언급했다. 또한 "프레스 X와 일을 하게 되어 기쁘고, 그들이 가진 브랜드 마케팅과 스폰서쉽이 결합된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우리가 해 온 것과 앞으로 할 것을 이해해주는 이러한 파트너를 최고의 타이밍에 만났다" 며 기쁨을 나타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