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PC MMORPG의 귀환! '군타라 온라인' 오픈 베타 19일부터 시작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댓글: 42개 |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다중 접속 역할 온라인게임(MMORPG) ‘군타라 온라인(Kuntara)’이 오는 10월 19일부터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오픈 베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군타라 온라인의 오픈 베타는 12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군타라 온라인은 이번 오픈 베타 기간 동안 캐릭터를 50레벨까지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파티플레이가 가능한 8개의 던전이 개방된다. 그리고 상대 유저와 실력을 겨룰 수 있는 1대1, 4대4 PvP(Player vs Player) 도 가능하다. 또한 유저 협력 플레이를 통해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하며 즐길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플레이위드는 군타라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도 오픈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는 게임운영자의 인사말과 함께 게시판, 오픈 베타 일정 그리고 현재 진행되고 있는 사전 예약 이벤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추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와 함께 구체적인 게임정보 및 공략 등 여러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군타라 온라인은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다중 접속 역할 온라인 게임으로 빠른 액션과 화려한 스킬에서 주는 타격감을 특징으로 한다. 특히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파티플레이를 통한 보스 레이드, 던전 파티 플레이, PVP, PVE 등 다양한 콘텐츠가 구성되어 있으며, 무엇보다도 핵 앤 슬래쉬 형태의 정통 액션 등으로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플레이위드 김성준 사업부장은 “군타라 온라인의 사전 예약 이 후 이미 12만명이 넘는 분들이 참여를 하는 등 많은 분들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추후 오픈 베타 기간에 보다 좋은 서비스와 콘텐츠를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군타라 온라인의 오픈 베타 일정 및 사전 예약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