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PC, PS4 동화 풍 어드벤처 게임 ‘이너 월드 2’ 23일 출시 예정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스튜디오 피츠빈(Studio Fizbin)의 동화 풍 어드벤처 게임, ‘이너 월드 2: 라스트 윈드 몽크(The Inner World - The Last Wind Monk)’를 오는 10월 23일 PC 및 PS4 플랫폼으로 소비자가격 29,800원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너 월드’는 땅 속 깊이 존재하는 지하 세계 ‘아스포시아’를 무대로 플루트 모양의 코를 가진 주인공 ‘로버트’의 모험을 그린 동화 풍 어드벤처 게임으로, 독특한 스타일의 아트워크와 세계관, 그리고 높은 완성도의 애니메이션과 스토리로 높은 평가를 받은 작품이다.

이번 작품인 ‘이너 월드 2: 라스트 윈드 몽크’는 전작으로부터 3년 후를 그린 후속작으로, 전작의 주인공인 로버트를 비롯하여 불 같은 성격의 로라, 날지 못하는 비둘기 펙 등 세 캐릭터를 상황에 맞춰 전환하여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아스포시아 센트럴 공항과 텀블 마우스 공장 등 새로운 지역은 물론 다양한 퍼즐들이 추가되어 보다 깊이 있는 모험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PC 및 PS4로 정식 출시 예정인 ‘이너 월드 2: 라스트 윈드 몽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