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특전이 빠질 수 없지! '블리즈컨 2017' 게임 내 아이템 공개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댓글: 73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한국 시간으로 오는 11월 4일(토), 5일(일) 이틀간 열리는 블리자드의 커뮤니티 축제 블리즈컨 2017(BlizzCon® 2017)의 입장권 및 가상 입장권 구매 고객에게만 지급되는 특전인 '블리즈컨 2017' 게임 내 보너스 아이템을 금일(11일) 공개했다.

블리자드 팬들을 위한 최고의 축제의 장인 '블리즈컨 2017'을 기념하고 입장권을 구매하여 직접 행사에 참가하거나, 또는 가상 입장권을 통해 전세계 각지에서 블리즈컨과 함께 할 팬들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준비된 블리즈컨 2017 게임 내 보너스 아이템은 여러 블리자드 게임을 즐기는 재미를 더욱 배가시키는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늘 공개에 앞서 지난 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스톰윈드 하늘추적자(얼라이언스 진영)과 오그리마 요격기(호드 진영) 탈 것이 선공개 및 게임에 적용된 바 있으며 그 외 블리자드 게임에 대한 게임 내 보너스 아이템들이 오늘 추가 공개되었다. 먼저 '오버워치'에는 영웅 윈스턴의 ‘블리즈컨 2017 스킨’이, '스타크래프트2'는 ‘고철 건설 로봇’, ‘탐사정’, 그리고 ‘일벌레’ 스킨 3종이 블리즈컨 2017 특전으로 주어진다. 이 두 게임의 아이템들은 오늘부터 블리즈컨 입장권 또는 가상 입장권을 구매 및 보유하면 바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는 ‘시공의 멧돼지’ 탈 것과 블리즈컨 2017 깃발 및 초상화, ‘만화 시공의 멧돼지 스프레이’가 제공된다. 여기에 '디아블로3'에는 멀록 강령술사 애완동물 ‘멀령술사’가, '하스스톤'에도 추후 공개될 특별한 선물이 주어질 예정이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과 '디아블로3', 그리고 '하스스톤'의 게임 내 보너스 아이템의 적용 일정은 향후 발표될 예정이다.

블리즈컨은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전세계 블리자드 팬들의 축제의 장이다. 블리자드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새로운 소식 발표와 개발자와의 만남,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이스포츠 대회들, 유명 락밴드 ‘뮤즈’(Muse)의 폐막 공연 등 다양한 행사들이 마련된다.

블리즈컨 현장에 직접 참가하기 어려운 이들은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을 통해 HD 고화질로 현장의 열기를 느낄 수 있다.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은 블리자드 샵에서 39,000(부가세포함)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가상 입장권을 구매하면 가상 입장권 채널을 통해 락밴드 ‘뮤즈’의 공연을 포함해 블리즈컨의 모든 무대 행사와 블리즈컨 오프닝 주간을 포함한 모든 이스포츠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만을 위한 특별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며, 모든 콘텐츠는 블리즈컨 종료 후 한 달 여간 시청 가능하다.

블리즈컨에 대한 최신 소식은 블리즈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