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에프오, 모바일액션 디펜스게임 ‘좀비워’ 12일 정식 서비스 실시!

출시 | 이두현 | 댓글: 7개 |

㈜뉴에프오(대표 이호열)는 ㈜엔브로(대표 원종민)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디펜스게임 ‘좀비워 : Part 1. 영웅의 부활(이하 좀비워)’이 구글스토어 및 애플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 한다고 10월 12일 밝혔다.

뉴에프오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 이벤트로는 유저가 추천 유닛 조합 시 보상 지급되며, 장비 장착 시 적용되는 영웅의 코스튬 변경 시에도 다양한 보상이 지급이 된다. 또한 공식 카페에서는 길드원 모집 이벤트와 닉네임 컨테스트, 레벨 달성 이벤트, 가입인사 유저 전원에게 희귀전설 장신구 소환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뉴에프오는 좀비워의 사전등록 50만 돌파를 기념 750게임루비와 희귀전설방어구 소환권을 사전등록자 전원 지급한다. 이밖에 페이스북 공유하기를 통해 300루비와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좀비워는 지난 2014년 ‘아미 vs 좀비’라는 이름으로 출시해 입소문 만으로 글로벌 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 액션 디펜스 게임의 후속 작품이다.

게임 특징은 공격력과 스피드, 공격 타입 등 기본 능력이 각기 다른 3개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다. 유저들은 각 직업을 통해 영웅과 근접, 지원, 원거리 등 특수한 포지션을 지닌 수많은 수호자를 선택 해 게임을 즐기게 된다. 자신이 선택한 캐릭터를 전략적 조합에서 테이밍 시스템을 활용해 100여종의 좀비를 포획하는 등 전략적인 상황을 만들어 전황을 뒤집고,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것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좀비워는 400여개의 스테이지를 통해 벌어지는 10가지 방식의 전투와, 각 유저의 진형 침공을 통한 1대1 PVP, 보스 타임어택을 통한 보스레이드 등이 게임의 재미요소로 등장한다. 여기에 길드 배틀 시스템과 유저의 유니크 한 덱 세팅을 통해 전장의 숨겨져 있는 영웅을 소환할 수 있으며, 각종 장비와 재료, 플레이 방식에 따라 개성 넘치는 자신만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등 즐길 거리가 넘친다.

뉴에프오 이호열 대표는 “좀비워는 좀비 디펜스게임 중 최고의 게임이라고 자부한다”고 말하고 “좀비워의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를 최고의 서비스와 함께 진행하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바란다”고 밝혔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