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에오스 1주년 특별 선물 지급! 돌아온 달의 여왕 루나 이벤트까지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댓글: 1개 |




에오스가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모든 유저들에게 특별 선물을 지급했다. 또한 10월 25일까지 '달의 여왕 루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에 지급된 아이템은 9월 13일부터 진행되었던 기존 1주년 이벤트와는 별개로 획득할 수 있다.

1주년 기념 특별 선물은 모든 계정에 딱 한 번 제공되며, 젬마의 선물 상자와 프리가르드의 성물 10개, 프리미엄 보석 보험증서 3개가 지급된다. 젬마의 선물 상자에서는 강화석 20개, 보석 보험증서와 안정화 촉매제를 3개씩 획득할 수 있다. 프리미엄 보석 보험증서의 경우 보석 강화에 실패하더라도 보석의 강화도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해준다.

달의 여왕 루나 이벤트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데, 매 2시간마다 이그네아 정문 앞에서 소환되는 루나를 처치해 퀘스트를 수행하면 된다. 일일 퀘스트 완료 시 프리가르드의 성물을, 반복 퀘스트 완료 시 모험가의 희귀 장비 상자와 모험가의 보급 상자, 회복물약 보급 상자 중 하나를 선택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반복 퀘스트 보상 상자들은 오픈 시 캐릭터의 전투력 수치에 따라 각기 다른 아이템이 주어진다. 모험가의 희귀 장비 상자에서는 부귀의 장비 상자부터 용사의 장비 상자까지 획득 가능하며, 모험가의 보급 상자에서는 용맹의 훈장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금일(12일)부터 그동안 획득한 프리가르드의 성물을 개봉할 수 있게 되었다. 프리가르드의 성물에서는 강화를 100% 성공시키는 초특급 안정화 촉매제부터 5억의 경험치 주문서, 연미복 의상 상자와 유령 호랑이 365일짜리 등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 돌아온 달의 여왕 루나




▲ 프리가르드의 성물에서 획득 가능한 아이템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