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낮에는 사장, 밤에는 모험가? 가게 주인의 던전 탐험기 '문라이터'

동영상 | 이현수 | 댓글: 28개 |

⊙개발사: Digital Sun Games ⊙장르: 액션RPG ⊙플랫폼: PC,MAC, NS, PS, XOX
⊙발매일: 2018년 상반기

'디스 워 오브 마인(This War of Mine)'으로 많은 이들에게 화두를 던진 '11 bit studios'가 퍼블리셔로서 '문라이터(MoonLighter)'를 2018년 상반기에 선보일 예정이다.

Digital Sun Games가 개발하고 있는 '문라이터'는' 낮에는 '상점 경영', 밤에는 판매 물품을 조달하기 위한 '던전 탐험'을 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과 장비에 가격을 정해 판매할 수 있다. 또한, 던전에서 획득한 다양한 재료와 장비를 재료로 다른 아이템을 제작할 수도 있으며 이를 활용하여 좀 더 강력한 던전에 도전할 수도 있다.

로그라이크류를 표방하는 이 액션RPG는 고전 '젤다의 전설', '이스' 시리즈 혹은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을 생각나게 하는 던전 디자인이 특징이다. 실제로, 아이작과 마찬가지로 맵과 몬스터가 무작위로 등장하게 디자인되어 다양한 변수를 만들어낸다.

영상에는 다양한 무기가 등장한다. 개발사에 설명에 의하면 다양한 무기를 전부 사용할 수 있는 질 좋은 전투 경험과 안락한 사용자 경험을 주기 위해 잘 짜인 전투 메커니즘을 준비했다고 한다.

문라이터는 PC, MAC,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2018년 상반기 출시될 예정이며 개발사는 엑스박스원엑스나 플레이스테이션으로도 출시할 계획이 있음을 밝힌 바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