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티의 협력이 핵심!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신규 보스 컨텐츠 업데이트

게임뉴스 | 유준식 | 댓글: 3개 |
자료제공 -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와 네오위즈게임즈의 일본 자회사인 ㈜게임온(대표 이상엽)이 공동 개발하는 판타지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이 11월 2일(목)에 신규 미궁 및 탐험 던전에 등장하는 신규 보스를 추가하고 다양한 아이템도 함께 업데이트 하였다.

먼저 미궁에서 등장하는 특수 소환 보스는 각 미궁을 5층까지 클리어하면 선택에 의해 진입이 가능한 보너스 스테이지다. 협회 인장 상점 NPC인 아리엘과 미궁 진행 NPC인 사라를 통해 신비석 1개를 지급하고 캐릭터당 하루 1개씩만 교환할 수 있는 해골 열쇠가 있어야 보스 공략 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롭게 추가되는 ‘침략자의 미궁’은 기존 미궁보다 높은 난이도로 설정되어 있으며 최소 3명 이상 파티를 맺어야 입장이 가능하다. 침략자의 미궁은 일정 시간 내에 전투를 끝내지 못하면 자동으로 전멸하도록 설정되어 있어 파티원들의 협력과 전략이 매우 중요하다.

탐험 던전에도 히든 보스가 업데이트 된다. 4인 이상 파티가 탐험 던전에 진입하면 랜덤한 확률로 히든 보스인 ‘나이트 호크단’이 출현한다. 나이트 호크단은 루이제, 뭉치, 쿠쿠린이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루이제만 처치하면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으므로 4인 이상의 파티면 어렵지 않게 공략이 가능하다.

이 밖에 각 마을 모험가 협회로 바로 이동이 가능한 모험가 협회 포탈 스크롤 등 편의성을 증가시키는 아이템이 추가되었으며, 미궁 내부 NPC인 사라, 모험가 협회 NPC인 아리엘, 필드 성소 NPC인 알렌이 각각 플레이에 유용한 신규 아이템을 판매한다.

로도스도는 12세 이상인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카카오게임, 피망, 게임매니아, 한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불꽃의 마신 시나리오와 용병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도스도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