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새로운 전장과 전차, '월드 오브 탱크 콘솔' 스웨덴 전차 연구 계통도 추가

게임뉴스 | 유준식 기자 |
자료제공 - 웰컴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은 '월드 오브 탱크 콘솔'에 9번째 국가인 스웨덴의 전차 연구 계통도가 추가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되는 스웨덴 전차는 20종의 경전차, 중형전차, 중전차, 구축전차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첫번째 연구 계통도의 최고 단계 전차인 10단계 중전차 Kranvagn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AMX 50B와 T57의 특징을 고루 갖춘 전차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다른 연구계통도는 차체가 낮아 안전을 보장받을 수 있는 구축전차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8단계 UDES 03부터 10단계 Strv 103B 전차에는 '사격(Siege)' 및 '기동(Travel)' 모드 전환 기능이 적용되어 독특한 스타일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

사격' 모드는 안전이 확보된 상태에서 선택해야 하는 모드로 전차의 기동력은 감소하지만 적에게 엄청난 공격을 퍼부을 수 있다. '기동' 모드는 불리한 상황으로부터 신속하게 벗어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스웨덴 유명 헤비 메탈 밴드인 '사바톤(Sabaton)' 멤버들이 승무원으로 탑승해 있는 특별 전차 Primo Victoria도 출시된다. '사바톤'은 역사적인 전쟁과 전투를 주제로 한 곡들을 부르는 밴드로 멤버들이 '월드 오브 탱크'를 자주 즐기는 것으로 팬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월드 오브 탱크'를 주제로 대표곡 Primo Victoria의 뮤직비디오를 만들기도 했다.

새롭게 추가된 스웨덴 전차들은 Xbox 360, Xbox One, Xbox One S, PlayStation®4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Xbox One X에서도 출시와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다.

한편 스웨덴 전차뿐 아니라 눈보라 치는 날씨의 '무로방카(Murovanka)' 전장도 추가된다. 이 전장에서는 눈보라로 인해 전선과 전차의 확인이 쉽지 않아 숙련된 플레이어들에게도 새로운 도전 요소를 제공한다.

워게이밍의 TJ 와그너(TJ Wagner) '월드 오브 탱크 콘솔' 수석 프로듀서(Executive Producer)는 "스웨덴 전차들이 PC버전에 처음 등장한 이후로 콘솔 버전에도 추가해 달라는 팬들이 요청이 꾸준히 있어왔기 때문에 최대한 빠른 출시를 위해 개발진이 온 힘을 다했다."며 "'사바톤' 특별 전차인 Primo Victoria를 비롯해 특별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한 만큼 플레이어들에게 한층 높은 재미를 선사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콘솔'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