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규 펫과 고유 장비 등장, ‘몬스터 길들이기’ 주작 펫 등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유준식 | 댓글: 3개 |
자료제공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주작 펫, 신규 고유 장비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주작은 청룡, 현무, 백호와 함께 동방의 사신을 모티브로 한 귀여운 매력이 넘치는 펫으로 자신의 팀원들이 무기력 효과에 걸렸을 때 1초 동안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하는 유니크 스킬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펫은 레벨 성장이 없는 대신 장비 강화처럼 다른 펫을 재료로 사용해 5단계까지 강화시킬 수 있으며, 최종 강화 단계까지 성장이 끝난 펫은 동일한 등급의 펫을 이용해 진화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고유 장비 ‘치노의 폭주 세트’도 선보였다. ‘치노의 폭주 세트’는 마검, 아머, 목걸이, 반지, 서클릿 등 5종으로 나뉘며, 이 중 2종 보유 시에는 피해량 감소 및 공격력 증가 능력치를, 5종 다 보유하면 모든 능력치 증가 및 상대 방어력 무시 능력치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오는 12월 14일까지 게임 접속 및 탐험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티켓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몬길판 리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11월 6일까지 실비아의 고유장비 5개를 모두 획득하면 보상을 지급하고, 실비아와 대화하기, 부탁 들어주기, 선물주기 등을 진행해 호감도 레벨을 상승시키면 레벨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실비아와 달콤살벌 이벤트’도 11월 8일까지 연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 길들이기’ 공식 카페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