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플레이위드, 모바일 RPG '아홉번째 하늘' 사전예약 실시

게임뉴스 | 원동현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엑스브레이크가 개발한 모바일 RPG ‘창람경계’의 국내 정식 서비스 명을 ‘아홉번째 하늘’로 정하고 금일 오후 3시부터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아홉번째 하늘’은 50여종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와 함께 2D 애니메이션으로 즐길 수 있는 화려한 그래픽의 전투를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동서양의 판타지와 현대적 요소를 섞어 만든 독창적인 세계관으로 한 편의 판타지 소설을 보는 듯한 재미를 제공한다. 플레이위드는 모바일 RPG ‘아홉번째 하늘’의 음성 및 텍스트를 한글화 작업 중에 있으며, 금일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금일부터 출시 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 페이지에는 '아홉번째 하늘'에 등장하는 인기 캐릭터 투표를 통해 1등 캐릭터가 선정되면 선정된 캐릭터와 함께 청옥 300개, 시련의 열매 3개, 강화재료 3개, 10,000골드, 체력회복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크리에이터 이초홍이 읽어주는 감성적인 '아홉번째 하늘'의 스토리 홍보 영상 공개와 함께 페이스북 공유를 진행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8,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아홉번째 하늘' 사전 예약 페이지에는 성우진들과 함께 국내판, 일본판 목소리도 공개했다. 국내 버전의 성우에는 세일러문, 이웃집 토토로 등의 최덕희, 유희왕, 터닝메 카드의 정재헌 이 밖에 이명희, 김현심 등 유명 성우가 등장하며 사전 예약 페이지에 목소리 연출을 공개했다. 또한, '아홉번째 하늘'의 사전 예약을 기념해 광진, 우유공장 등 유명 웹툰 작가들과 함께 코멧, 세릴 등 유명 일러스트 작가들의 다양한 축전 일러스트 역시 공개되었다.

한편 '아홉번째 하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