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엣지있게 달릴 시간! 넥슨, '니드포스피드 엣지' 사전 예약 실시

게임뉴스 | 원동현 | 댓글: 33개 |

넥슨(대표 박지원)은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의 개발스튜디오 스피어헤드(Spearhead, GM 이병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Need for Speed™ EDGE)'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7일부터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사전 예약 'READY FOR SPEED'는 정식 출시 전일인 12월 6일까지 참가자 모집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을 진행한 유저 전원에게는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되는 '지스타 2017' 기간 중 전국 어디서나 게임을 사전에 플레이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정식 오픈 시 사용할 수 있는 '포르쉐 카이맨 2007' 차량과 한정 데칼(치장)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7,000명에게 넥슨캐시(1만)를 지급한다.

한편, 12월 2일에는 오프라인 유저 행사 '슈퍼카니발'을 진행한다. 넥슨은 '슈퍼카니발' 참여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사전 플레이 기간 중 '온라인 순위 레이스' 상위 유저를 선발, '슈퍼카니발' 본선 참가 자격을 부여한다. 본 행사에서 우승을 차지한 유저에게는 실체 차량인 '포드 머스탱 GT' 또는 '쉐보레 카마로 SS' 중 원하는 차량 한 대를 선물한다

'니드포스피드 엣지'는 차세대 프로스트바이트(Frostbite™) 게임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돼 현실감 넘치는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며, 세계 유명 자동차 라이선스 획득을 통해 다양한 차종의 실제 디자인과 성능을 게임 내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순위경기, 스피드 팀전, 꼬리잡기 모드 등 다른 유저와 함께 즐기는 멀티플레이를 비롯해 핸들링 튜닝, 차량 데칼, 랩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니드포스피드 엣지'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니드포스피드 엣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