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규 발키리 히메코 참전! '붕괴3rd' 11월 10일 외전 헌원편 작전 개시!

동영상 | 윤홍만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X.D.GLOBAL


miHoYo가 개발하고 X.D. Global이 퍼블리싱 하는 3D 모바일 액션 게임 '붕괴3rd'가 11월 10일 새로운 외전 시나리오 '헌원편'을 정식 오픈한다.

새로 추가된 외전 스테이지 헌원편에선, 키아나 일행은 헌원검과 헌원성흔을 조사하기 위해 희헌원 황제와 치우가 결전을 벌인 구유동굴을 탐험하는 줄거리를 다루고 있다.

헌원편에선 신규 추가된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탐색 스테이지'와 '멀티 루트 스테이지'의 두 스테이지 모드가 추가된다. 이 두 종류의 스테이지는 지도 규모가 일반 스테이지보다 훨씬 클 뿐 아니라 '잠입', '단서 찾기'등의 요소들을 도입하여 유저들로 하여금 자유로운 탐색과 수수께끼를 해결하는 즐거움을 준다.

새로운 스테이지에 새로운 적이 빠질 수 없다. 구유동굴에서 출현하는 발톱망자, 심령 망자 등 강력한 적들이 이전과는 전혀 다른 스킬로 발키리들을 위협한다.

'천명' 휘하의 신규 발키리 히메코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퓨전아머 스칼렛'과 '전장의 질풍' 슈트가 추가된다. 그중 '퓨전아머 스칼렛'은 핵에너지로 주위의 적에게 전기 피해를 줘 큰 대미지를 주는 동시에 적을 마비시킬 수 있으며, '전장의 질풍'은 3단 차지공격으로 일격에 큰 대미지를 주고, 필살기 사용 시 대검을 휘둘러 만든 회오리로 광범위의 적을 쓸어버릴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동시에 11월 10일 정오 12:00 부터 '히메코 슈트 보급 확률 UP!' 이벤트가 실시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S급 슈트 '핏빛장미'와 A급슈트 '퓨전아머 스칼렛', '전장의질풍' 카드의 획득 확률이 상승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