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웹젠 ‘R2’, 모험의 동반자 ‘서번트’ 피규어로 제작해 선보여

게임뉴스 | 양영석 | 댓글: 3개 |
[ 자료제공 - 웹젠 ]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kr)의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가 게임 속 캐릭터 ‘서번트’의 피규어를 한정 판매한다.

웹젠은 오는 11월 16일 오후 2시부터 디자인 전문 쇼핑몰 천삼백케이(이하 1300K)에서 ‘R2’ 서번트 피규어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에 앞서 지난 11월 9일에는 특별페이지를 공개하고 서번트 피규어의 판매 정보 및 기념 이벤트를 안내했다.

웹젠은 R2의 정식서비스 11주년을 기념해 게임의 마스코트인 ‘서번트’를 피규어로 특별 제작했다. 서번트는 R2에서 캐릭터의 사냥 및 전투를 돕는 일종의 펫으로 캐릭터의 체력(HP), 마나(MP) 회복력 등 특정 능력치를 향상시켜주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번트 피규어는 ▲화염의 가호를 받는 ‘이그리트’ ▲바다의 가호를 받는 ‘레비아탄’ ▲대지의 가호를 받는 ‘테이아’ ▲달빛의 가호를 받는 ‘칼리고’ 등 4종으로 게임 속 화려한 색감과 무늬, 날개 등의 특징을 생생하게 표현해 귀여움과 생동감을 더했다.

피규어는 4종 중 1종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낱개 상품과 4개 모두 포함된 세트 상품으로 구성된다. 또한 모든 상품에는 R2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쿠폰이 동봉되어 있으며, 세트 상품에는 유료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프리미엄 쿠폰도 추가로 들어있다.

웹젠과 1300K는 예약 판매 시작 전까지 ‘기대평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4가지 서번트 피규어 중 마음에 드는 서번트에 대한 기대와 소감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게이밍키보드', '블루투스 스피커', 'R2 서번트 피규어 세트' 등의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한편, 2006년 10월 정식서비스를 시작해 올해(2017년) 11주년을 맞은 ‘R2’는 중세 유럽을 배경으로 하는 정통 판타지 세계관에 ‘스팟전’과 ‘통합길드전’ 등의 전투 콘텐츠로 국내외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면서 장수 인기게임으로 자리잡았다.

웹젠의 ‘R2’ 서번트 피규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R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