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3주년 프로젝트 공개! 검은사막, 12월 2일 유저행사 '검은사막 FESTA' 개최

게임뉴스 | 양영석 | 댓글: 65개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12월 2일(토),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대규모 고객 초청 행사 ‘검은사막 FESTA’를 개최한다.

'검은사막'은 2014년 12월 OBT(오픈베타테스트)를 통해 한국 시장에서 처음 선보인 이후, 수준 높은 개발력을 통해 탄생시킨 아름다운 그래픽과 완성도 높은 콘텐츠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으며, 북미, 유럽, 일본, 러시아, 대만 등 세계 곳곳으로 진출해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한국 PC 온라인 게임의 위상을 떨치고 있다.

OBT 3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받아온 크나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2대2 PVP ‘아르샤의 창 2017 최강자전’을 비롯해 검은사막의 내용과 관련된 다양한 미니게임들로 알차게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이용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만한 대대적인 검은사막 3주년 프로젝트 NEW AGE 계획도 이 자리에서 함께 공개된다.

이 뿐만 아니라, '검은사막'은 행사 참가자들의 즐거움을 한층 더하고자 ‘SPECIAL 패키지’를 특별 제작해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은 11월 20일(월)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검은사막 FESTA’ 및 '검은사막'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