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비소프트 '스팁', 평창 올림픽 현장서 e스포츠 대회 개최한다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는 스팁™ 동계올림픽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올림픽 파트너인 Intel사와 함께 글로벌 게임 대회를 개최한다.

지난 6일 유비소프트는,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의 공식 라이선스 제품인 ‘스팁™ 동계올림픽 에디션’을 올림픽 현장에서 e스포츠 대회로 즐길 수 있도록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팁™ 동계올림픽 에디션’은 2016에 출시된 스팁의 확장팩이다.

이 전례 없는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 팬들은 ‘스팁™ 동계올림픽 에디션’을 플레이 하며 12월에 진행되는 온라인 예선 대회에 참가해 자격을 입증해야 한다. 대회 참가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곧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평창 동계 올림픽 행사장 에서는 선수단 및 참가자 누구나 ‘스팁™ 동계올림픽 에디션’을 플레이해볼 수 있다. 알파인 스키, 스노우보드 및 자이언트 슬라롬, 슬라롬, 슈퍼-G, 다운힐, 평행 자이언트 슬라롬, 하프파이프, 스노우보드 크로스, 슬로프 스타일, 스키 하프 파이프, 스키 크로스와 스키 슬로프 스타일 및 프리스타일 등의 동계올림픽 종목을 게임에서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국내에는2017년 12월 6일에 PC, PlayStation®4, Xbox One에서 발매될 예정이며 ‘스팁™ 동계올림픽 에디션’은 ‘스팁™’ 본 게임과 ‘스팁™ 동계올림픽 에디션’을 포함할 예정이다.

‘스팁™’은 스키, 스노우보드, 패러글라이딩, 윙슈트, 로켓 윙슈트, 슬레드, 베이스 점프 및 스피드 라이딩 등의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으며, 전 세계와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특성을 갖고 있다. 기본적으로 멀티플레이를 기반으로 하며, 게임 속에서 플레이어들로 붐비는 알프스와 알라스카를 탐험할 수 있다. 또한, 전세계의 플레이어 및 친구들과 함께 도전하거나 리더보드 상위권을 위해 경쟁할 수도 있다.

게임의 리플레이 기능은 이 경험을 더 풍부하게 하여 플레이어들의 최고 기술과 기억하고 싶은 장면을 담거나 소셜 미디어에 비디오를 공유할 수도 있다. 더 나아가 어디에서든 친구와의 경쟁을 시작하여 트릭을 수행하고 점수를 획득하는 것과 같은 맞춤형 설정을 통해 베스트 타임 또는 스코어를 달성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매월 스팁 월드 투어 같은 다수의 라이브 대회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는데 여기서 플레이어들은 특정 챌린지에 도전하여 토너먼트 예선을 통과하고 특별 보상을 받아갈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스팁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