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스타에 참가하는 다양한 부스! 제닉스 게이밍체어 협찬

게임뉴스 | 송성호 기자 |
[자료제공: 제닉스]




제닉스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게임쇼 G STAR(지스타)에 참가해 자사 부스뿐만 아니라, 배틀그라운드 인비테이셔널, 트위치, 에이수스, 엔비디아, WEGL, KOG 등 다양한 부스에 게이밍체어 및 게이밍기어를 협찬한다.

흥행 돌풍을 일으킨 '플레이어언노운 배틀그라운드'는 지스타를 통해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대회를 진행한다. 인비테이셔널 대회에는 대회 참가자 100명이 착석할 수 있는 경기석이 마련되며, 경기에 참가한 선수는 제닉스 아레나 PE에 착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글로벌 PC 제조사인 에이수스 부스에도 제닉스 제품을 볼 수 있다. AKRACING과 ASUS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ROG 로고가 들어간 AKAKRACING 타입2 카본 모델과 제닉스 아레나 데스크가 배치된다.

지포스GTX10 시리즈 등 다양한 하드웨어를 선보이는 엔비디아 부스에서는 안셀 기능이 적용된 검은사막 게임 등을 플레이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제닉스에서는 마크5 블랙, 마크2 블랙, 테소로 올리번트 A2 헤드셋을 지원해 엔디비아 부스 게이머는 제닉스 제품을 통해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그랜드체이스'와 '엘소드'로 알려진 KOG 또한 신작 액션 게임 '커츠펠'을 선보이는데, KOG 부스에서는 제닉스 베스트셀러인 타이탄SE 키보드, M1 마우스, 코브라 헤드셋을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가 주최하고,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종합 E스포츠 대회인 ‘WEGL(World Esports Games & Leagues)’ 2017 파이널 리그와 트위치 부스에도 제닉스 아레나 PE가 진열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