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음 치킨은 사막에서 먹는다! 엔비디아 '배틀그라운드' 사막맵 공개

게임뉴스 | 원동현 기자 | 댓글: 43개 |
엔비디아(CEO 젠슨 황)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s(PUBG), 이하 배틀그라운드)’의 신규 사막맵 스크린샷 5장을 공개했다.

■ 새로운 지도 미리보기
















엔비디아가 공개한 이번 스크린샷에는 기존의 맵 에란젤(Erangel)과는 다소 다른 분위기의 풍경이 펼쳐진다. 전쟁으로 폐허가 된 도시로 보이는 곳에서 여러 가지 고층 건물들이 제각각 처참한 상흔을 드러내고 있고, 대형 쇼핑몰도 확인할 수 있다. 시내를 벗어나면 곧바로 서부 영화의 한 장면이 떠오르는 황량한 사막이 펼쳐진다. 탁 트인 사막 지대가 많은 가운데 곳곳에 작은 마을, 창고 및 단독 주택 등이 익숙한 모습으로 위치해 있다.

석유 굴착기, 협곡 벽, 타워 및 크레인이 배치되어 있어 저격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보다 밀집된 도시 지역에서는 치열하게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다. 황량한 풍경이 마지막 결전을 앞둔 듯 비장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엄호물이 많지 않아 최종 승부를 향해 갈수록 개방된 지역으로 나아갈 수밖에 없다.

■ 지포스 익스프리언스 사용자 5천 명에게 게임 코드 무료 제공

새로운 사막맵 출시를 기념해 엔비디아는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 회원 5천 명에게 배틀그라운드 게임 코드를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무료 이용 코드는 11월 21일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클라이언트를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