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멀고 험한 프로게이머의 길! 'e스포츠 라이프' 스팀 얼리액세스 출시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댓글: 31개 |

유튜버의 삶(Youtubers Life)을 개발한 U-Play 온라인은 금일(1일) 자사의 차기작 'e스포츠 라이프: 에피소드1 - 드림즈 오브 글로리(Esports Life: Episode One: Dreams of Glory,이하 e스포츠 라이프)를 스팀 얼리액세스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e스포츠 라이프'에서 플레이어는 아마추어 게이머로 시작해, 세계 최고의 프로게이머가 되기까지 여정을 떠나게 된다. 최고의 프로게이머가 되기 위해서는 게임 뿐 아니라 학업, 사회 활동에도 소홀해서는 안되며, FPS 또는 MOBA 장르에서 자신의 실력을 보여줄 수 있어야 한다. 이러한 조건이 충족될 경우 플레이어는 세계적인 e스포츠 팀에 합류해 자신의 커리어를 쌓아가게 된다.

e스포츠 라이프는 공식 e스포츠 팀과 라이센스를 체결, 런칭 일자에는 프나틱(유럽), G2 Esports(유럽), Team Heretics(스페인) 및 PSG(프랑스), MIllenium(프랑스) 등의 실존하는 프로게임단을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발사인 U-Play 온라인에 따르면 이후 에피소드가 완전히 출시되기 이전에 보다 많은 실제 e스포츠 팀을 지원할 예정이다.

U-Play 온라인의 기예르모 아길레라(Guillermo Aguilera) 디렉터는 해당 게임의 출시에 대해 "e스포츠 라이프는 e스포츠의 세계를 사실적으로 묘사한 첫 프로게이머 시뮬레이터"라고 소개하며, "이번 에피소드 1편을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을 즐기는 것을 통해 인생을 만들어나가는 판타지를 충족시킬 수 있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e스포츠 라이프는 총 두 가지 에피소드로 출시될 예정이며, 에피소드 2편에서는 주인공이 프로게임단에 입단하게 된 이후, 전세계의 실력 있는 프로게이머들과 대결을 펼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릴 전망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팀 상점 페이지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