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소년, 거인을 오르다 '완다와 거상 리메이크' 한국어판 2월 6일 출시

게임뉴스 | 정필권 기자 | 댓글: 21개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2018년 2월 6일(화)에 발매하는 PlayStation4(이하 PS4)용 소프트웨어 ‘완다와 거상’ 한국어 버전의 가격 정보를 공개했다.

일반판(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은 39,800원에, 디지털 디럭스(다운로드 버전)는 51,800원에 발매되고, 오늘(12월 11일)부터 PlayStation Store(이하 PS Store)에서 예약주문이 가능하다.

Bluepoint Games와 JAPAN Studio가 처음부터 다시 만든 PS4용 완다와 거상이 잊지 못할 세계관과 거대한 생물체에 대한 경외를 새로운 세대의 게이머들에게 소개함과 동시에, 가장 사랑받았던 명작을 비할 데 없는 시각적 충실함과 향상된 퍼포먼스로 채워 오랜 팬들을 다시 만나러 왔다.

완다와 거상은 장엄한 대지를 거상이 돌아다니는 고대 왕국에 관한 이야기로, 이 땅에 묶여있는 생명체들은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살려낼 신비한 부활의 힘에 대한 열쇠를 쥐고 있다.

본 작품은 거대한 짐승을 찾아 고대 대지를 가로지르는 숨 막히는 여정이다. 검과 활만을 장비한 채 드넓은 대지를 탐험하고 각 거상을 발견하여 당신의 지혜, 투지와 스킬을 시험하는 독특한 도전이 전개된다.

PS4용 완다와 거상의 디지털 디럭스 및 일반판 다운로드 버전은 PS Store에서 예약주문 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조기구매 특전으로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생명의 검'과 PS4용 오리지널 테마가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