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메리 탱크마스~ '월드오브탱크' 연말기념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정필권 | 댓글: 5개 |



워게이밍은 PC, 콘솔,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자사의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의 모든 버전에서 연말연시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탱크' PC버전에서는 12월 15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2018 연말연시 작전(Holiday Ops 2018)'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주어지는 특별 임무를 완수할 때마다 장비, 소모품, 크레딧 등의 보상과 함께 연말연시 차고 장식이 지급된다. 전통 크리스마스, 모던 크리스마스, 신년, 설날 4가지 컬렉션으로 구성된 장식을 모아 연말연시 차고 장식 단계를 높여갈수록 더 많은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월드 오브 탱크 콘솔'에서는 12월 22일부터 1월 1일까지 '장난감 전차(Toy Tank)' 모드가 서비스된다. 플레이어들은 미니어처 장난감 전차를 타고 선물상자들이 가득한 신비한 전장을 누비며 최근 출시된 스웨덴 전차를 비롯한 다양한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다.

특별 모드와 함께 매일 새로운 임무를 수행해 선물을 지급하는 '12일간의 탱크마스(12 Days of Tanksmas)'와 프리미엄 전차를 획득할 수 있는 '탱크마스 도전 작전(Tanksmas Challenge Earn Ops)'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탱크마스' 특별 패키지도 판매한다.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서는 '블리츠 페어(Blitz fair)'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내에서 특별 임무를 완수하면 특별 화폐인 '티켓(Ticket)'이 지급되고 이를 활용해 보상을 얻기 위한 경매에 참여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희귀 아이템 경매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를 통해 게임 출시 이후 1~2번 밖에 획득할 기회가 없었던 희귀 아이템들과 IS-3 Defender 등 희귀 전차를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월드 오브 탱크 콘솔,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등 각 플랫폼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