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우리 지금부터 다시 시작이야" 그랜드체이스, 사전 예약 실시

게임뉴스 | 이두현 | 댓글: 74개 |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9일(화), 카카오게임즈가 퍼블리싱하고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12년간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로부터 사랑받아온 인기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으로, 개발사 KOG의 ‘그랜드체이스’ 온라인 개발팀을 투입해 제작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이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사전예약은 오늘 (19일) 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이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하고, 게임이 출시되면 500젬의 게임 내 재화도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 기간 중 매주 이용자들과 함께 즐기는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공식 커뮤니티인 카페톡을 통해 게임과 관련된 각종 설문과 퀴즈 대회 등을 진행하고, 게임의 새로운 정보들도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등 출시를 앞두고 본격적인 분위기 조성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의 정식 서비스 사전예약을 시작하며,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의 ‘은하’가 새롭게 부른 전설적인 OST ‘희망’을 공개했다.

‘은하’는 특유의 맑고 고운 음색을 OST ‘희망’에 담아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히 재해석 해냈으며, OST 녹음 과정은 함께 공개된 메이킹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게임 출시를 기다려온 수많은 팬 여러분들의 열성적인 응원과 수많은 의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라며 “많은 분이 반기실 만한 새로운 영웅들과 스토리, 더욱 확장된 게임 모드 등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더욱 탄탄한 게임으로 거듭나고 있는 만큼 기대하셔도 좋다” 고 밝혔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전 예약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