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듣기만 해도 희귀 영웅 상자! 테라M, 인터넷 방송 '테라디오' 진행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댓글: 3개 |
자료제공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대작 MMORPG(다중역할수행게임) ‘테라M’의 인터넷 방송 ‘테라디오’를 진행한다고 오늘(26일) 밝혔다.

아프리카 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테라디오’는 이용자들과 함께 ‘테라M’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하는 인터넷 방송이다.

방송은 금일과 오는 2018년 1월 2일 밤 10시 아프리카TV에서 2부로 나눠서 진행되며, 김성회, 정인호, 허준 게임해설위원, BJ이설, BJ난닝구, BJ우레 등이 패널로 참석한다.

1부는 한 주간의 이슈를 토론하고 사연을 통해 선발된 이용자들을 컨설팅하는 시간으로 진행되며, 2부는 신규 ‘테라M’ BJ소개, BJ팀과의 3vs3 카이아의 전장 및 레이드 배틀을 하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넷마블은 ‘테라디오’를 시청하는 이용자 수에 따라 푸짐한 보상도 마련했으며, 해당 보상은 방송을 통해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 ‘테라M’은 2018년 1월 4일까지 게임 내 콘텐츠를 즐기기만 해도 ‘희귀 영웅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하고 있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테라M’을 즐겨주고 계신 이용자분들의 의견에 보다 귀 기울이고 함께 소통하고자 ‘테라디오’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과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