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세력으로 나뉘어 경쟁한다! 뮤 오리진, '세력' 업데이트 진행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MU ORIGIN)’에 ‘세력’ 등의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오늘(12월 2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뮤 오리진’의 업데이트 점검시간을 갖고 이용자 간 경쟁을 강화한 신규 콘텐츠 ‘세력’을 추가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를 대상으로만 우선 진행된다.

‘세력’은 이용자가 신성교단, 자유동맹, 환상연합 3가지 중 희망하는 하나의 세력에 가입해 세력별로 전투 및 퀘스트를 진행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경쟁 콘텐츠다. 이번 업데이트를 계기로 게임 내 세력을 확장하기 위한 이용자들 간의 경쟁이 본격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세력에 가입한 이용자는 세력 퀘스트를 수행하거나, 진영에 출몰하는 적대 세력의 보스를 처치해 게임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세력 공헌도’와 세력의 랭킹을 결정하는 ‘세력 계급’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적대 세력의 보스에게 가장 큰 피해를 입힌 이용자에게는 특별 호칭이 부여된다.

웹젠은 군단에 속한 구성원들이 주어진 퀘스트를 수행하면 보상을 제공하는 ‘기원’ 이벤트도 선보인다. 군단원은 특정 몬스터 사냥을 통해 기원 아이템을 수집하여 총 4단계의 기원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고, 기원 랭킹에 따라 군단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웹젠은 획득한 탈 것에 장착해 속성치를 높일 수 있는 ‘탈 것 장비’와 새로운 탈 것 1종을 추가하는 한편, 게임 내 캐릭터의 최고 레벨을 15환 100레벨까지 상향 조정하는 등의 업데이트도 적용한다.

이와 함께 웹젠은 임시점검 동안 게임에 접속하지 못하는 이용자를 위한 공식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기대되는 콘텐츠의 이름을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로 남긴 회원 중 댓글에 가장 많이 언급된 콘텐츠를 기재한 회원들에게 '귀속 다이아 700개', '귀속 젠 700만' 등을 선물한다.

웹젠 '뮤 오리진'의 ‘세력’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