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특별 몬스터 등장! 퍼즐앤드래곤, 레어에그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자료제공 - 그라비티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 기간 한정으로 ‘크리스마스’ 특별 레어에그가 등장한다.

오는 25일(월)까지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에그’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특별 몬스터이다. ‘크리스마스 이브의 기린 사쿠야’와 ‘성당의 여주신 칼리’는 물론 신규로 ‘성탄절 밤의 회환마 이르미나’와 ‘크리스마스 파티의 황룡신 파간’, ‘성탄절 밤의 배달부 클라우 솔라스’, ‘성탄절 파티의 사랑의 신 비너스’ 총 4종이 추가됐다.

또한, 같은 기간 중 랭크 50 이상을 달성한 유저는 ‘랭크 50 크리스마스 에그’를 무료로 1회 사용해 대상 캐릭터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성탄절 밤의 방문자 그레모리’의 궁극진화가 추가되며 일부 몬스터가 파워업 돼 더욱 강력해진 것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크리스마스 던전’이 등장, ‘산타클로스’가 등장하면 레어 진화용 몬스터인 ‘도트릿’ 및 ‘성제의 여걸 에키드나’ 등 다양한 레어 몬스터를 드롭한다.

이와 함께 퍼즐앤드래곤은 금일(22일)부터 오는 31일(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기념해 이벤트 던전을 오픈하며 매일 던전 클리어 시 ‘노엘 드래곤 10개’와 ‘마법석 10개’를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동안 금요일 던전, 화 수 목 금 던전의 천옥탑 (초지옥급) 난이도에서 드물게 등장하는 ‘도트릿’의 출현률이 2배 상승하며 킹 대량발생 던전이 매일 게릴라로 등장한다.

또한, 23일(토)부터 31일(일)까지 매일 ‘제한된 강림 던전과 24일(일)부터 25일(월)까지 스페셜 던전에 ‘성탄절의 선물’ 던전이 등장한다.

한편, 이번 퍼즐앤드래곤 기간 한정 특별 레어에그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