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얼유, LK158 블루투스 기계식 키보드 크리스탈 출시

게임뉴스 | 송성호 기자 |
[자료제공: 포트리스]




다얼유에서 실속형 블루투스 겸용 기계식키보드 LK158 크리스탈을 출시하고 Goodbye 2017, Good Buy 2018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블루투스 기계식 키보드로 유명한 다얼유에서 처음 출시하는 실속형 라인업이다. 기계식 스위치는 다얼유 D축 스위치를 사용했고 국내 기계식 키보드 사용자가 선호하는 갈축을 탑재했다.

키캡은 크리스탈 키캡을 사용했다. 키캡 각인이 반영구적으로 지워지지 않는 장점과 함께 백라이트 LED가 은은하게 퍼지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블루투스 페어링은 다얼유의 대표 상품인 EK820과 같이 5개까지 지원하며, 간단한 조합키를 누르는 것만으로 갤럭시, 아이폰, 갤럭시탭, 아이패드, 노트북, 데스크탑 PC 사이를 빠르게 전환할 수 있다.

키보드 내부에 배터리를 내장하여 최대 40시간 연속사용이 가능하고, 3시간이면 완전 충전할 수 있다. 유선 USB 연결 상태에서는 텐키리스 게이밍 키보드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다얼유 한국 디스트리뷰터 포트리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블루투스 기계식 키보드의 문턱을 좀더 낮추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다얼유가 블루투스 기계식 키보드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포트리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Goodbye 2017, Good Buy 2018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이용하면 1만원 할인, 네이버 포인트 4천원 증정, 무료배송 등의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28일 목요일부터 1주일동안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다얼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