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붕괴 3rd, 신규 외전 '치우 편' 및 신규 콘텐츠 '두근두근 데이트' 오픈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자료제공 - X.D. Global / miHoYo




miHoYo가 개발하고 X.D. Global과 공동 퍼블리싱 하는 3D 모바일 액션 게임 '붕괴3rd' 측은 '히페리온호 특별 구글 기프트 카드' 의 호평에 힘입어, 금일(10일) 신규 외전 '치우 편', 신규 컨텐츠 '두근두근 데이트' 및 성흔 '비옥환'의 체험 스테이지를 함께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외전 '치우 편'은 이전에 공개 된 '헌원 편'의 후속편으로써, 고대의 붕괴수 ‘치우’ 의 몸 속으로 삼켜져 위험에 처한 키아나 일행과 네겐트로피의 숙적 '신•말'이, 일시적으로 손을 잡고 치우에 대항하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붕괴3rd' 측은 이번 신규 외전 스테이지에선 네겐트로피의 로봇들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며, 적들의 버프를 빼앗을 수 있는 특수 스테이지도 존재해 유저들에게 독특한 게임 경험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본부 시스템의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신규 컨텐츠 '두근두근 데이트' 에선 랜덤하게 발생되는 상호작용 이벤트에서 함장과 발키리간의 대화를 통해, 유저가 발키리들의 일상을 체험할 수 있게 된다.

이 밖에도 1월 10일 10시부터 1월 19일 4시까지, 게임 내 체험 스테이지 '붉은 화염의 마음'이 오픈된다. 성흔의 위력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체험 스테이지에선 기존에 공개되었던 오픈 월드에서 많은 유저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한 여우 ‘비옥환’ 이 성흔화되어 발키리들과 함께 싸우게 될 예정이다. 성흔의 정식 출시는 차후 '붕괴3rd' 측의 정밀 보급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붕괴3rd' 측에선 신규 외전 '치우 편'의 공개 소식과 함께, 발키리 ‘야에 사쿠라’의 슈트 '진염행혼'과 '현신화•물망초' 또한 현재 일시적으로 진행되는 확장 보급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니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