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나만의 스토리 모바일 RPG, '아홉번째하늘' 18일 정식 출시 예정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댓글: 13개 |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엑스브레이크가 개발한 모바일 RPG ‘아홉번째하늘’의 국내 정식 출시를 오는 1월 18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서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아홉번째하늘은 플레이위드가 퍼블리싱하는 첫 모바일 게임으로 이미 중국 스토어에서 10위권 내 진입하는 등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한 바 있다.

아홉번째하늘은 한 편의 판타지 소설을 보는 듯한 스토리 전개와 함께 50여종 이상의 매력적이고 다양한 일러스트 캐릭터와 함께 게임이 진행된다. 또한 최덕희, 정재헌, 이명희, 김헌심 등 초호화 성우진들의 캐릭터 목소리 연출, 완벽한 한글화 작업 등으로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이와 함께 아홉번째하늘의 OST(Original Sound Track) 영상도 공개됐다. 특히 이번 OST는 서브컬처 가수로 유명한 유리카 하나땅(이하 하나땅)이 직접 불러, 정식 출시된 중국에서도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이번 OST 영상은 지난 사전 예약에서 공개됐던 크리에이터 이초홍이 읽어주는 감성적인 동영상과는 달리 역동적인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분위기로 연출됐다.

OST 영상에는 하나땅의 노래와 함께 한국 성우들이 직접 더빙한 캐릭터 음성이 곁들여져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현재 아홉번째하늘은 사전예약자만 30만명을 넘어선 상태다.

플레이위드 김성준 부장은 "아홉번째하늘의 공식 OST 영상에서 게임의 세계관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힐 수 있게 만들었으니 오는 18일 정식 출시될 게임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나만의 스토리 RPG ‘아홉번째하늘’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