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명가의 리듬액션이 돌아왔다! 레이아크, 'CYTUS2' 1월 18일 출시 발표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댓글: 21개 |

CYTUS, DEEMO, VOEZ 등 다수의 리듬게임으로 명가 반열에 오른 대만의 게임 개발사 레이아크가 신작 'CYTUS2'(싸이터스2)의 예약을 지난 11일부터 시작했다.

싸이터스2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상하로 움직이는 라인의 움직임에 맞춰 노트를 터치하면 되는 터치 형식의 리듬 액션 게임이다. 싸이터스2는 게임의 등장인물 간의 풍부한 스토리를 전개하는 등 기존과 다른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되었으며 스토리가 크게 보강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럽, 북미, 일본, 한국, 대만 등의 실력파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하여 한층 더 높은 수준의 악곡을 선보인다.

레이아크는 정식 출시에 앞서 '싸이터스2'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게임의 공식 프롤로그와 캐릭터들에 대한 소개를 공개하였으며, 추후 게임 플레이 영상 역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레이아크의 신작 '싸이터스'는 1월 18일 앱스토어에 유료 게임으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iOS에서 사전 구매를 진행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버전은 iOS 버전의 출시 이후, 오는 3월로 예정되어 있다.

'싸이터스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싸이터스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출처 : 4gamer.net



이미지출처 : 4gamer.net



이미지출처 : 4gamer.net



이미지출처 : 4gamer.net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