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얼유, '마켓인벤' 입점 기념 게이밍기어 41% 단독 특가진행

게임뉴스 | 송성호 기자 |



다얼유에서 마켓인벤 입점을 기념하여 자사 게이밍기어 파격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이용하면 슬림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와 10800dpi 게이밍 마우스 세트를 41%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블루투스 기계식 키보드로 유명한 다얼유는 게이밍기어 라인업으로 확장을 시도하고 있다. 대표적인 상품이 이번에 특가 행사를 진행하는 EK820 터치 기계식 키보드와 EM925 RGB 게이밍 마우스이다.

EK820 터치는 카이화 LP 스위치를 사용한 슬림 기계식 키보드이다. 보통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하면 손목받침대를 두고 편안함을 유지하지만 이 제품은 키보드 자체가 얇기 때문에 손목받침대 없이 그대로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또한, 키보드 한쪽에 터치패드를 달아 재밌는 요소를 더했다. 좌우로 슬라이드 하면서 볼륨, LED 밝기, LED 이펙트 속도 등을 조절할 수 있다. 전키 키맵핑 변경이 가능한 풀커스텀을 지원하며, 전키 매크로도 지원하기 때문에 게임에서 활용하기 좋다.

EM925 RGB 마우스는 리얼 10800dpi 고해상도 게이밍 마우스로 디자인과 성능 모두 압도적인 제품이다. 독특한 다이아몬드 패턴 디자인과 RGB LED 이펙트 조합으로 흔치 않는 디자인을 갖췄다. 마우스 버튼 각각의 기능을 변경할 수 있고, 매크로를 지정할 수도 있다.

이번 이벤트는 마켓인벤 단독으로 1월18일부터 1주일간 진행되며,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74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다얼유 정품 마우스 장패드(50명 한정)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기획전의 자세한 정보는 마켓인벤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얼유 한국 디스트리뷰터 포트리스는 "블루투스 키보드 라인업에 이어 게이밍기어 시장에서도 고유의 영역을 만들어 갈 것"이라며, "이번 마켓인벤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게임 유저에게 한걸음 더 다가서고자 한다"고 밝혔다.




[자료제공: 포트리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