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나인스, ‘크로스애즈’ 통해 인디게임 프로모션 진행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나인스(대표 서경동)는 자체 개발하고 운영중인 크로스마케팅 플랫폼 ‘크로스애즈’를 통해 구글플레이 글로벌 마케팅을 인디개발사에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로스애즈’는 현재 개발사들이 겪고 있는 마케팅의 어려움을 지원하기 위해 시작된 광고 지원 플랫폼으로, 개발사들이 모여 서로 상생하고 협력해 나가는 크로스 플랫폼이다. 개발사간 크로스 광고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며 일체의 가입비나 운영비가 없어, 부담 없이 광고를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상대적으로 마케팅 환경에 취약한 소형, 1인, 스타트업 등의 인디개발사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가입 후 크로스애즈를 적용하면 크로스애즈 CPI를 지원해준다. 초기 200만원 + 프로모션 지원 200만원으로 총 400만원에 해당하는 광고 지원을 해주며, 해당 금액을 모든 소진한 이후에도 별도로 추가 지원을 해준다. 또한 첫번째 게임 이후 새로운 게임을 적용하면 게임 당 추가 지원을 해주기 때문에 많이 등록할수록 더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기존 가입한 개발사 중에도 인디개발사 기준에 부합한다면 프로모션 기간 중 적용하는 게임에 대해 같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현재 크로스애즈는 원스토어 공식파트너로써 원스토어 버전과 구글 글로벌 버전을 출시한 상태이며 각각 개발자 콘솔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iOS 버전도 현재 준비 중이며, 그 외 크로스애즈의 확장판으로 B2C모델의 광고 플랫폼을 준비 중에 있다.

나인스의 서경동 대표는 “양극화가 심화되면서 인디개발사들이 마케팅 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특히나 글로벌 시장에서 게임을 알리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어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인디개발사들에게 적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서로 상생하고 협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이러한 프로모션을 수시로 진행하고,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파트너 찾아 다양한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해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