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에오스, 신규 길드 PVP 콘텐츠 '영지 쟁탈전' 정보 공개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댓글: 1개 |



에오스의 상반기 업데이트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영지 쟁탈전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었다. 영지 쟁탈전은 길드 PVP 콘텐츠로, 기존의 전쟁 콘텐츠인 이수스를 대신하게 될 예정이다.

대도시가 포함된 네 개의 지역이 대상이 되는 영지 쟁탈전은 특정 위치에 배치된 수호석을 파괴하거나 보호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 지역별로 공격과 방어 두 길드만 참여할 수 있으며, 쟁탈전 결과에 따라 승리한 길드가 해당 지역의 영주 길드로 선발되게 된다.

영지 쟁탈전이 진행되는 지역은 니케아 대륙의 꿈꾸는 땅과 리멘, 니노고원과 테르나, 쿠르트 대륙의 겔미르 유적지와 룩스, 마지막으로 겨울 성채와 베르니카다. 각 영지의 영주 길드 4곳 중 공헌도에 따라 3개의 길드만이 추후 공성전에 참여하게 된다.



▲ 영지 쟁탈전이 진행될 네 지역


쟁탈전에서 승리한 영주 길드에게는 전체 지역에서 발생하는 세금 중 일부가 기본 보상으로 주어진다. 또한 영지별로 귀속되는 던전의 이용량에 따라 특별 보상 역시 지급된다. 승리 길드 보상과 공성전에 대한 세부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영지 쟁탈전과 공성전은 PVP 개선 및 길드 시스템 개선과 함께 상반기 핵심 업데이트로 시스템적인 연계성을 염두에 두고 큰 틀에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며 "대규모 전투와 길드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제공이 목표"라고 밝혔다.

이 외에도 2018년 상반기 중으로 길드 간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 그리고 기존 던전과는 완전히 다른 형태의 필드형 던전 역시 추가되며 보석 시스템을 포함한 기존 콘텐츠 일부가 개선될 예정이다. 상반기 업데이트에 대한 좀 더 세부적인 정보는 에오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