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 제로] 2차 전직과 신규 던전 추가! 첫 대규모 업데이트 적용과 함께 이벤트 시작

게임뉴스 | 원유식 기자 | 댓글: 6개 |
1월 31일 라그나로크 제로에 첫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로 캐릭터의 최대 레벨이 상승되었으며, 바드와 댄서를 제외한 2차 직업이 모두 추가되었다. 또한, 신규 지역과 메모리얼 던전이 추가되었으며, 메모리얼 던전에서 얻을 수 있는 장비의 상세 정보가 공개되었다. 기존에 개발자 노트를 통해 공개되었던 보스 카드의 리뉴얼 역시 이번 패치로 적용되었다.






업데이트와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었다. 먼저, 2차 전직 업데이트를 기념해 경험치 증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금일 정기점검이 끝난 후 2월 7일까지 약 일주일간 경험치를 20% 더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에 매일 접속한 계정에는 '월드 이동권 5개'와 '업데이트 기념 상자'가 지급된다.

업데이트 기념 상자에선 월드 이동권과 다양한 버프를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2월 24일 토요일 17시부터 19까지는 '게릴라 접속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기간에 접속하면 월드 이동권 10개와 신속의 포션, 에이르의 축복을 얻을 수 있고, 접속자 중 500명에겐 추첨을 통해 무료 캐시 10,000원을 지급한다.




▲ 게릴라 접속 이벤트는 2월 24일 토요일 단 하루만 진행된다


다음으로 신규 지역 오픈을 기념해 신규 지역 모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던전은 이번 패치로 새롭게 추가된 개미지옥 1층, 이즈루드 2층, 침몰선의 메모리얼 던전이다. 해당 던전을 각 횟수에 맞게 클리어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 새롭게 추가된 메모리얼 던전을 클리어하고 경품도 챙기자!


마지막으로 신규,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와 레벨업 달성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복귀 후 생성된 신규 캐릭터는 80레벨까지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무료 캐시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다음으로 신규 가입 후 생성된 캐릭터는 복귀 유저와 조금 다른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 10레벨 달성 시 '라그나로크 어드벤처 팩'을 받을 수 있는 차이가 있다. 신규/복귀 유저 모두, 이벤트 기간 동안 80레벨을 달성하면 무료 캐시를 15,000원까지 얻을 수 있다.




▲ 신규/복귀 유저는 신규 생성한 캐릭터로 무료캐시를 획득할 기회까지!


마지막으로 '열렙 보상 이벤트'는 99레벨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탑승용 고삐(30일)'과 '의상투구 교환 쿠폰'이 지급된다. 추가로, 전 서버 최초로 99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겐 'iPad mini 4 128GB'가 지급되며, 직업별 최초 99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겐 무료 캐시 100,000원이 지급된다. 또한, 80레벨 이후엔 레벨 달성에 따라 무료캐시와 해피머니 상품권 등 추가 경품이 지급된다.




▲ 치열한 경쟁을 뚫고 iPad mini 4의 주인공을 차지할 사람을 누굴까?!


이번 업데이트는 라그나로크 제로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인 만큼, 많은 변경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었다. 경험치 부스트와 함께 레벨업에 따른 다양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기에, 캐릭터 육성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